건강지향 수제햄부대찌개

HELP DESK

자주묻는 질문

  • Q.회원가입은 어디서 하나요?닫기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[JOIN] 클릭 > 약관 동의 후 가입 가능합니다.
  • Q.각 브랜드 마다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닫기
  • 저희 원앤원㈜ 브랜드에 관계없이 각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통합된 ID로 "원할머니 보쌈·족발", "박가부대찌개", "모리샤브" 등 자사 브랜드의 모든 사이트에 접속 가능하므로 더욱 편리하게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아이디/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.닫기
  • 로그인 페이지 하단 [비밀번호분실] > ID 또는 E-MAIL 입력 후 새 비밀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• Q.배달 주문 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닫기
  • 원할머니 보쌈·족발 홈서비스 대표번호(콜센터) 1599-5353 으로 전화주시면 배달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연결해드립니다.
  • Q.부대찌개도 배달이 가능한가요?닫기
  • 박가부대찌개 배달서비스는 일부 매장에서 시행 중입니다. 배달 시행 매장 문의는 대표번호(02-2282-5353 > 연결 후 1번)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Q.배달 시 메뉴 가격이 매장과 다른가요?닫기
  • 원할머니 보쌈·족발 및 박가부대찌개(일부매장) 홈서비스는 매장 가격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Q.배달주문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닫기
  • 각 매장별 운영시간에 따라 별도 운영 중이나 원할머니 보쌈·족발 홈서비스 주문번호(1599-5353)의 경우 오전 11시~오후 10시까지 주문 접수가 가능합니다. 매장 별 확인은 [매장찾기] 내 각 가맹점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
  • Q.원앤원 상품권(고객우대권) 구매가 가능한가요?닫기
  • 원앤원㈜이 드리는 고객우대권은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, 원할머니 보쌈.족발이 주관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과 소중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. VIP우대권은 어디서 사용 가능한가요?닫기
  • 원앤원주식회사 브랜드 직영점, 가족점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상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을 통해 정확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모바일쿠폰은 어디서 구매하나요?닫기
  • 카카오톡, 위메프, 인터파크, g마켓 등 모바일,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합니다.
  • Q. 모바일 쿠폰 사용 가능한 매장이 어디인가요?닫기
  • 매장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각 브랜드 홈페이지 [매장 찾기]에서 매장명 검색하여 확인 또는 매장 유선 연락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    ※본가전용 모바일 쿠폰

    해당 본가전용 모바일 쿠폰은 원할머니본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[타 매장사용 불가]

  • Q. 구매한 모바일 쿠폰을 환불하고 싶어요.닫기
  • # 금액권
    ▶ Pay's 고객센터(1644-5368)
    - 구매일로부터 5일이내 사용 후 남은 잔액 환불신청 가능
    - 1만원 이하 - 80%이상 사용 시 환불가능 / 1만원 초과 - 60% 이상 사용 시 환불가능
    # 메뉴권
    ▶ 선물하기 > 선물함 > 주문내역 > 상세보기
    - 최초 유효기간 내에는 구매자가 취소/환불을 결제금액의 100% 환불가능
    - 최초 유효기간 만료 후 수신자가 결제금액의 90% 환불가능
  • Q. 금액권 사용 후 잔액은 매장에서 받을 수 있나요?닫기
  • 사용 후 잔액은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다시 사용 가능하며, 매장에서는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사용여부 및 잔액 관련 문의는 Pay’s 고객센터(1644-5368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. 배달 주문 시에 모바일 쿠폰 사용 가능한가요?닫기
  • 매장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각 브랜드 홈페이지 [매장 찾기]에서 매장명 검색 후 유선 연락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.원할머니보쌈·족발에는 어떤 메뉴가 있나요?닫기
  • 보쌈 대표메뉴 "모둠보쌈" -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고기를 정성담은 다양한 김치, 쌈류와 함께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.
    족발 대표메뉴 "부드러운 족발" -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원할머니 대표 족발입니다.
  • Q.원할머니 국수·보쌈과 원할머니보쌈·족발 건강쌈밥은 어떤 메뉴가 다른가요?닫기
  • 국수·보쌈 -원할머니의 기본메뉴인 보쌈 외에 부드럽고 쫄깃한 국수 및 5無(L-글루타민산나트륨, 합성착향료, 합성감미료, D-소르비톨액, 명반)왕만두를 함께 드실 수 있는 반상메뉴가 대표적입니다.
    건강쌈밥 -점심메뉴로 이용가능한 쌈밥정식에는 선택하신 메인메뉴와 직접 끓여먹는 순두부찌개, 입맛 돋는 건강반찬, 밥이 제공되며, 쌈Bar에서 10여 종의 건강한 제철 쌈채소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보쌈메뉴 주문 시 쌈야채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닫기
  • 일반 보쌈메뉴에는 쌈류로 절임배추, 쌈떡, 쌈무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쌈야채는 따로 제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(일부 가맹점 요청시 제공). 단, 족발 메뉴 및 매운火보쌈과 반반보쌈의 경우 절임배추 대신 쌈야채가 포함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.(홈페이지 메뉴 이미지 참고)
  • Q.족발메뉴 주문 시 김치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닫기
  • 저희 원할머니 보쌈·족발에서는 특허받은 보쌈김치(무김치 포함)를 따뜻한 수육과 함께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. 족발 메뉴에는 추가메뉴로 구성된 김치류를 별도 주문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수제햄부대찌개는 오리지널부대찌개와 어떤 점이 다른가요?닫기
  • 수제햄 부대찌개는 국산돈육을 엄선하여 만든 수제햄으로 맛과 품질을 높여 더욱 만족스러운 박가부대찌개의 대표메뉴입니다.

  • Q. 원할머니 유통상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닫기
  • 저희 원할머니 유통상품(HMR상품)은 현재 주로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   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(홈쇼핑사 온라인몰, 소셜마켓, 오픈마켓)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어에 “원할머니”를 검색하시면 쉽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
    편의점에서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‘원할머니 순한맛 육포’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점포별 판매여부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• Q. 구매 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?닫기
  • 현재 저희 원할머니 상품은 명품육개장을 비롯한 탕류와, 육포, 양갱류 등 10여가지 상품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.

  • Q. 상품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닫기
  • 상품에 따라 따르지만 탕류 상품은 냉동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.

    상품에 따라 보관 방법은 다르지만 탕류 상품은 수령 후 반드시 냉동보관 하시기 바랍니다. 참고로 모든 상품은 상품 전면과 후면에 보관방법이 표시 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구매한 유통상품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닫기
  •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소비자의 부주의로 제품이상 발생 시 교환/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Q.매장영업시간닫기
  • 평균적으로 (11:00~24:00) 운영하고 있으나 매장 별로 운영시간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 [매장찾기] 페이지에서 방문하시고자 하는 매장명 검색 시 가맹점 페이지 내에서 운영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.매장번호 및 위치 문의닫기
  • [매장찾기] 페이지에서 방문하시고자 하는 매장명 검색 시 가맹점 페이지 내에서 매장번호 및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. 배달주문의 경우 홈서비스 번호(1599-5353)으로 전화주시면 가장 가까운 지역의 매장으로 자동 연결됩니다.

  • Q.창업 관련 문의닫기
  • 성공창업지원센터 점포개발팀 02)3408-2000 (상담시간: 09:00~18:00)
    카카오톡 1:1 상담은, 친구찾기> 아이디, QR코드 입력 후> 친구추가 하여 창업관련 문의 가능
  • Q.홍보.마케팅 관련 문의닫기
  • 대표번호 02-2282-5353 > 연결 후 3번 (상담시간: 09:00~18:00)
  • Q.업체 제휴 관련 문의닫기
  • 전화상담: 02-2282-5353 > 연결 후 3번
    온라인상담: 홈페이지 상단 HELP DESK > 열린협력업체 글 작성
  • Q.주차 문의닫기
  • 건물 및 지역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각 브랜드 홈페이지 [매장찾기]에서 매장명 검색하여 확인 또는 매장 유선 연락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• Q.기타 문의닫기
  • 전화상담: 02-2282-5353, 080-599-5353
    온라인상담: 홈페이지 상단 (HELP DESK > 고객의 소리) 작성해주시면 24시간 이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 (상담 접수시간: 평일 09:00~18:00)